5.10.2014

광고창 중의 하나인 microprocon 삭제하기


언젠가 부터 인터넷을 검색하면 쇼핑몰 광고 새 창이 떴습니다. 그 이유 중에 하나는 microprocon <- 바로 이 녀석 때문이었는데요.

포탈사이트에 검색해보니 MicroNames Multi Language Convert Service 를 삭제 하라고 나오는데 아무리 삭제해도 광고 창은 계속 떴습니다.

지식인에 올라온 삭제하는 프로그램도 설치해봤는데 삭제가 안되더군요.
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알아내 microprocon을 삭제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아래 <삭제 과정>의 글을 복사하셔서 따로 메모장에 저장하신 후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. 메모장에 저장하는 이유는 인터넷 창을 전부 종료하시고 실행하시면 더 확실하게 삭제되기 때문입니다. 이 인터넷 창을 닫아버리면 글을 확인하면서 삭제하기가 어려우니 메모장을 열어 놓고 순서대로 따라하시길 바랍니다.

↓이 아래 부분 부터 복사하시면 됩니다.


<삭제과정>

우선 작업관리자를 실행시킵니다. Ctrl + Alt + Delete

microprocon <- 비슷한 이름으로 된 프로세스가 있을 겁니다.
저는 microlabproc 포함해서 2개였습니다.

전부 선택 후 일단 종료를 합니다.

이름순서탭을 클릭 하면 abc순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다음은 아래 경로를 찾아가
C:\Users\Administrator(사용자 이름)\AppData\Roaming\MicroLab\Common\Uninstall

Uninstall<- 실행

Uninstall 실행 후 저는 MicroLab폴더도 삭제했습니다.




이렇게 해보니 컴퓨터를 재실행 했을 때 인터넷 광고창이 더이상 뜨지 않았습니다. 몇 주 동안 고생했는데 홀가분하네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